티빙-아이콘
티빙

티빙은 스마트폰에서 앱 또는 PC버전으로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PC버전 다운로드 외에도 바로가기를 통해 간편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빙 정보
구분 OTT 서비스
개발사 주식회사 티빙
설치 유무 무설치
파일명 없음
무료 여부 월 요금 결제

티빙 PC버전 다운로드

티빙 PC버전은 스마트폰 앱과 다르게 다운로드 없이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영상이 마음에 들었다면 다운로드를 통해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티빙 보러 가기를 통해 가족, 연인 또는 홀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티빙-홈페이지
티빙-홈페이지

 

 

1. 사이트 이동

상단 링크를 통해 티빙 PC버전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트위터, apple, CJ ONE 계정을 통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2. 영상 다운로드

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 등의 영상을 다운로드해서 오프라인 상태에서 시청하기를 희망한다면 영상 클릭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단, 모든 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운로드 버튼이 존재하는 경우에만 가능하며 예능이나 드라마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영상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 월 요금제를 사용하더라도 별도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영상은 최대 7일 동안 오프라인 상태에서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3. 다운로드 영상 다시보기

다운로드된 영상을 다시 보기 위한 경로를 안내합니다. 기록 메뉴에서 다운로드 탭을 클릭하면 기존에 다운로드된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영상을 클릭하면 이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4. 영상 삭제하기

상단의 [편집하기]를 클릭하면 기존에 다운로드했던 영상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7일 이상이 된 경우에는 영상이 자동 삭제되어 재생할 수 없습니다.

티빙 저렴한 요금제 선택

티빙 요금제 3가지이며 가장 저렴한 요금제는 월 1만 원 이하로 부담 없는 수준입니다. 그러나 연간 단위로 결제할 경우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저렴한 요금제로 OTT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구분 월 요금 연간 결제 시
베이직 7,900원 66,000원
스탠다드 10,900원 90,000원
프리미엄 13,900원 114,000원

 

연간 결제 시 베이식 요금제를 월 5,500원에 이용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는 월 7,500원이며, 프리미엄은 월 9,500원으로 기존 요금제 대비 30% 저렴해집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