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를 PC에서도 즐길 수 있는 웹사이트와 PC버전 다운로드 그리고 사용방법에 대한 매뉴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로고입니다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웹사이트 PC버전

쿠팡플레이는 다양한 영화와 TV 시리즈를 시청할 수 있는 OTT 서비스로 PC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PC버전 설치보다 웹사이트에서 쿠팡플레이를 즐기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링크를 참고해 웹사이트로 이동해 주세요.

🔗 쿠팡플레이 웹사이트

 

쿠팡플레이 PC버전 정보

  • 구분: OTT 서비스
  • 개발사: 쿠팡
  • 웹사이트 접속 방식
  • 와우회원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쿠팡플레이 PC버전은 모바일 앱 구동 프로그램을 통해 설치할 수 있지만, 상단의 링크를 통해 설치가 필요 없이 쿠팡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쿠팡플레이 PC 웹사이트에 접속한 후에 '지금 쿠팡플레이 이용하기'를 클릭하면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쿠팡플레이-홈페이지-메인화면
쿠팡플레이-홈페이지

 

쿠팡 계정으로 로그인을 한 후에 쿠팡플레이에서 원하는 영상을 시청할 수 있으며, 계정이 없는 경우에 아래 링크를 통해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면 30일 동안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쿠팡 와우 무료 가입하기

 

※ 기존의 와우 멤버십 회원일 경우에는 쿠팡플레이를 무제한으로 무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즐기기

쿠팡플레이에 최초 로그인할 경우에는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동의를 필수로 진행해야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1. 쿠팡플레이 로그인 이후 정보동의 진행
  2. 프로필 이름작성 후 '저장하기' 클릭
  3. 쿠팡플레이 메인화면으로 전환되며 원하는 영상 시청

쿠팡플레이 PC버전 매뉴얼

쿠팡플레이로 영상을 시청하는 방법과 시청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방법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청 환경에 따라 적용 방식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웹사이트

쿠팡플레이 PC버전은 웹사이트로 이용하다 보니 호환성에 문제가 없는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합니다. 크롬, 엣지, 웨일 모두 뛰어난 호환성을 가지고 있어서 쿠팡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1. 현재 사용중인 브라우저로 쿠팡플레이 웹사이트 접속
2. 영상 끊김 혹은 안나옴 등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 크롬, 엣지, 웨일 중 1개 브라우저로 접속

 

쿠팡플레이 프로필 추가

쿠팡플레이 웹사이트 로그인 후에 프로필 선택화면이 표시됩니다. 여러 명이 시청하거나 아이들과 함께 시청하는 경우에는 프로필을 별도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1. 쿠팡플레이 로그인
2. 프로필 선택화면에서 '추가'버튼 클릭
3. 프로필 이름 작성
4. 아이들 전용 프로필일 경우에 '키즈 프로필'을 활성화하면 전 연령 시청가능 콘텐츠만 활성화

 

쿠팡플레이 TV로 시청하기

쿠팡플레이를 큰 화면에서 시청하고 싶을 경우에 TV 연결을 진행하면 됩니다. 최근 출시된 스마트 TV일 경우에 쿠팡플레이를 TV에 직접 설치할 수 있으며, 스마트 TV가 아니라면 아래 방법을 참고하세요.

10만원 미만으로 구매할 수 있는 크롬캐스트를 통해 TV로 쿠팡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만 PC보다는 스마트폰을 활용하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1. 크롬캐스트 구매
2. 구글홈 앱 설치
3. 크롬캐스트와 스마트폰을 동일한 와이파이에 연결
4. 구글홈에서 연결된 기기를 클릭

쿠팡플레이 자주하는 질문

쿠팡플레이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자주 하는 질문 모음집입니다. 해당 질문마다 답변이 달려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Q) 쿠팡플레이 요금은 얼마인가요?

A) 쿠팡플레이는 와우 멤버십 회원일 경우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와우 멤버십은 첫 30일은 무료이며, 이후 월 4,990원의 이용료가 발생합니다.

 

Q) 쿠팡플레이 로그인 오류는 어떻게 해결하나요?

A) 토트넘 등의 이벤트가 발생할 경우 사용자가 급증하면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http error, service unavailable-DNS 등의 오류가 표시될 경우에는 잠시 후 시도하거나 쿠팡플레이 고객센터(1600-9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기기등록은 최대 몇 대인가요?

A) 계정 1개당 5개 기기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초과할 경우에 '프로필 → 설정 → 등록된 기기'에서 접속 중인 기기를 제외하고 삭제 및 추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Q) 자막 스타일 변경이 가능한가요?

A) 하단에 '음성/자막 → 자막스타일'을 클릭해 자막의 크기나 위치, 배경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Q) PC 화면에 텍스트 커서를 안 보이게 할 수 없나요?

A) 브라우저 별로 해결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아래를 참고해 브라우저 별 설정을 변경하시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텍스트-커서-표시되는-오류를-해결하는-방법
쿠팡플레이-텍스트-커서-오류-해결

 

쿠팡플레이-티켓-예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