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지겹다면 고전 영화나 인디 영화, TV시리즈물이 많은 OTT 서비스인 왓챠를 이용해 보세요. PC에서는 왓챠 PC버전을 다운로드하거나 웹사이트에서 설치 없이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왓챠-아이콘-w
왓챠

 

왓챠 정보
구분 OTT 서비스
개발사 (주)왓챠
설치 유무 무설치 / PC버전
파일명 watcha.exce
무료 여부 월 요금제 사용

 

왓챠 PC버전 다운로드

왓챠 PC버전에서만 월 4,900원으로 서비스를 즐길 수 있었지만 현재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왓챠 PC버전 다운로드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왓챠 PC버전은 LD플레이어를 통해 가상의 스마트폰 환경을 만들어 왓챠 앱을 설치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면 웹사이트를 통해 무설치 PC버전으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왓챠 PC버전 다운로드 📁 왓챠 무설치 PC버전

 

왓챠 PC버전 설치하기

왓차 PC버전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면 LD플레이어 홈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LD플레이어 설치파일을 다운로드해 주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LD플레이어를 설치해 실행해 주세요. 이제 내 PC에 가상의 스마트폰 환경이 생성되었습니다.

 

▼ LD플레이어 실행 후 상단 검색창에 "왓챠"를 검색하세요. 구글 플레이스토어 로그인 후에 앱을 다운로드하면 스마트폰과 동일하게 왓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dplayer
ld플레이어

 

왓챠 무설치 PC버전

왓챠 무설치 PC버전 링크를 통해 웹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의 로그인을 통해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만들기

왓챠 무설치 PC버전은 동일한 웹사이트 주소로 접속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바로가기를 한 번만 만든다면 다음부터 편리하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 크롬 브라우저를 기준으로 안내합니다. 크롬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크롬 다운로드 바로가기를 참고해 주세요.

 

▼ 왓챠 무설치 PC버전을 클릭해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왓챠-다운로드
왓챠-다운로드

 

▼ 크롬 우측 상단의 [점 3개 클릭 > 도구 더 보기 > 바로가기 만들기] 순서로 클릭하면 바탕화면에 왓챠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크롬-왓챠-바로가기-만들기
왓챠-바로가기

 

 

왓챠 요금제 추천

왓차 요금제는 다른 OTT 서비스에 비해 단순하게 2가지뿐입니다. 1080p 화질로 시청 가능한 월 7,900원의 일반 요금제와 4K 화질로 시청이 가능한 월 12,900원의 프리미엄 요금제입니다.

 

초기에 이용할 수 있었던 4,900원 요금제가 사라진 것에 많은 아쉬움을 느끼는 유저들이 많지만, 신규 가입 시에 2주 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은 여전히 존재하는 왓챠의 강점입니다.

 

종류 일반 요금제 프리미엄 요금제
요금 월 7,900원 월 12,900원
화질 1080p (FHD) 2160p (4K)
동시재생 1대 4대
가능 기기 모바일 / 태블릿 / PC 모바일 / 태블릿 / PC / 스마트TV / 안드로이드TV / tvOS / PS5

혼자 사용하는 게 아니라면 프리미엄 요금제를 추천합니다. 만약 혼자 사용하더라도 스마트 TV에서 재생하고 싶다면 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해야 합니다. 넷플릭스 요금제에 비해 1,600원 저렴하지만 최대 100개 영상 다운로드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4K를 지원하는 요금제를 사용하더라도 4K를 지원하는 영상 수가 경쟁 OTT 서비스에 비해 적다는 점이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