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나 스터디, 취미 등의 주제로 모임을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네이버밴드 PC버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고 모임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모임 종류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원하는 밴드에 가입해 보세요.

네이버밴드 PC버전 다운로드 안내

네이버밴드 PC버전은 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편리하게 다운받을 수 있도록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자의 PC 환경에 적절한 버전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윈도우10 이상의 운영체제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하며 낮은 버전일 경우 설치 도중 반복적인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링크를 참고해 다운로드를 진행하세요.

📁네이버밴드 PC버전 Windows

📁네이버밴드 PC버전 Mac

 

네이버밴드 PC버전 정보

  • 구분: SNS
  • 운영사: 밴드
  • 파일명: BAND-version.exe
  •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상단에서 제공하고 있는 링크를 통해 네이버밴드 PC버전 다운로드를 완료했다면, 설치파일을 실행해 인스톨을 진행해 주세요. 네이버밴드 설치파일 저장위치는 '내 컴퓨터 > 다운로드' 폴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치파일을 실행한 뒤 Only for me를 선택한 뒤 '다음' 버튼을 눌러 설치를 시작하세요.


▼설치폴더를 지정하고 '다음' 버튼을 누르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기본적인 설치폴더 위치는 C 드라이브이며 '찾아보기'를 클릭해 설치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설치 과정에서 지속적인 오류가 발생한다면 운영체제에 적절한 설치파일 여부를 확인해 보세요. 그럼에도 오류가 발생한다면 댓글로 문의하세요.

 

 

네이버밴드 로그인 및 인증

네이버밴드 계정연동과 최초 로그인 시 인증절차를 진행하게 됩니다. 아래를 참고해 로그인을 진행한 뒤 모임을 찾고 가입해 밴드활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네이버밴드 PC버전 실행

네이버밴드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바탕화면에 생성된 아이콘을 클릭해 네이버밴드 PC버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2. 로그인 계정 선택

네이버 아이디를 통해 로그인을 진행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이메일, 휴대폰 번호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로그인, 시작 시 자동실행 옵션을 선택해 편리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계정 연동을 원하지 않는다면 하단에 '회원가입'을 통해 밴드 계정을 새롭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3. 로그인 인증

최초로 로그인을 진행할 경우 새로운 환경에서 시도한 접속으로 구분되어 휴대폰 문자인증을 진행하게 됩니다.

계정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에서 인증문자를 확인하고 인증칸에 번호를 입력하세요.

 

네이버밴드 키즈(BAND for Kids)

13세 미만 청소년들이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밴드생활을 할 수 있도록 밴드 키즈(BAND for Kids) 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청소년도 안전한 밴드 모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밴드 키즈(BAND for Kids)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네이버밴드 키즈(BAND for Kids) 다운로드 - iSO

 

모임을 위한 공간, 네이버밴드

네이버밴드는 다양한 모임에서 동일한 취미를 가진 사람들끼리 공간을 만들어주는 SNS로 PC버전과 함께 스마트폰 앱으로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PC와 스마트폰에서 실시간 연동 기능을 제공해 실내에서는 PC버전을 활용할 수 있으며, 외부에서는 앱을 활용해 회원들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밴드 주 연령대는 40~50대이며, 해당 연령대가 주로 관심을 가지는 취미의 밴드가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모임에 필요한 투표나 일정관리, 약속시간 설정 등을 간편하게 지정할 수 있으며, 사진이나 동영상 파일을 공유하며 취미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밴드 선생님 학급 관리

네이버밴드는 선생님이 학생 및 학부모와 편리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우리 반 밴드를 개설하고 공지사항, 숙제관리, 쪽지시험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밴드-우리반-학부모-밴드
네이버밴드-신학기

 

🔍 선생님을 위한 학급 밴드 가이드

 

네이버밴드 공지사항

상거래 목적으로 네이버밴드를 이용하는 사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류에 따라 반드시 사업자 정보를 등록해야 합니다.

사업자정보를 등록하는 방법은 '밴드 정보 > 밴드 설정 > 사업자 정보' 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